What Does 발로란트 대리 Mean?

Wiki Article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시 문의하기 자세한 견적과 다이아 이상, 배치계정은 개인상담 부탁드리겠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각자의 역할군과 고유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하게 됩니다.

설정을 건들지 않았다면 기본적으로 달리기를 하게 됩니다. 왼쪽의 움짤에서 미니맵에 동그란 원이 생기는 걸 볼 수 있는데 저게 바로 달릴 때 나는 소리가 들리는 범위 표시입니다.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끝내고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군끼리는 중복 선택이 발로란트 강의 불가능하므로 선택이 되지 않은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서 선택을 하면 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무기가 전부가 아닙니다. 상황에 맞춰 사격을 보조하는 빠르고 치명적인 스킬을 갖춘 요원을 선택하세요. 요원들은 저마다 발로란트 강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감지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동 입력을 방지하기 위해 보안 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브림스톤의 파일에서 직접 추려낸 발로란트 초보자 가이드입니다. 이제 막 발로란트에 첫걸음을 내딛든, 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든, 이미 모든 것을 경험한 베테랑 요원보다 훌륭한 스승은 없을 것입니다.

게임 플랫폼을 선택할 때 사용 가능한 게임과 장치 또는 운영 체제와 호환되는 게임을 고려하십시오.

Report this wiki page